헌금 / Giving

Giving at KPCM

사랑하는 교우 여러분께,

예배당에서 예배를 드릴수 있다는게 얼마나 큰 기쁨이고 은혜인지 다시금 깨닫게 되는 때 입니다.  

봉헌이 예배에 중요한 부분이기에 아래와 같이 교회에 못오셔도 헌금을 드릴수 있는 방법을 알려 드립니다. 

모바일 접속자 / Give Online

수표 우편 발송 / Give by Mail

준비된 헌금을 예배 중 헌금 시간에 드린 후 주중에 교회로 발송해 주십시오.

Checks are payable to KPCM

Please mail checks to:

Korean Presbyterian Church of Miami
9730 Stirling Road
Cooper City, FL 33204

Venmo / Zelle

아래 두가지 방법은 수수료가 없습니다. 전화기에 App을 설치하셔야 하고 간단한 등록 절차가 있습니다. 보내시는 분의 성함을 꼭 메모란에 기입해 주세요. 
You can give by sending your kind offering to KPCM’s Venmo or Zelle ID. Please include the name of the sender in the memo.

A) Venmo ID: kpcmonline
B) Zelle ID: kpcmonline@hotmail.com

은행이체 / Bank Transfer

은행 웹사이트를 통해서 송금 하실 수도 있습니다. 이 경우 은행에 따라서 은행 수수료가 발생 할 수도 있습니다.
You can send donations through a bank transfer. Please note, your bank may charge a transfer fee.

교회 계좌 정보 / Church Account Information:

Bank of America

Account #: 898114342837

Routing # for ACH: 063100277

Routing # for Wire: 026009593

위의 방법을 사용 못하시거나 아니면 꼭 현금으로 헌금 하셔야 하면 교회로 따로 연락을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재정사역부 장로 이상길 올림

 

새로운 예배 환경속에서도 헌금에 참여해 주셔서 감사 드립니다.  우편, 인편, APPS, 은행이체의 방법으로 헌금이 교회에 도착 했습니다.  이 방법중 Apps 와 은행 이체로 헌금을 받아보니 아래와 같은 애로 사항이 있습니다. 

  1.  재정부에서 알고 있는 성도님의 성함과 보내시는 분의 성함 (APPS 나 은행 ACCOUNT HOLDER 의 성함) 이 달라서 어느분의 헌금인지 구별하기 어려운 경우가 몇건 있었습니다.         
  2.  그리고, 헌금 종류가 (감사, 지정, 선교, 십일조 등) 표기가 안되어 있어서 정확한 기록이 어렵습니다. 

VENMO 나 ZELLE 모두 메모란이 있으니 교회 기록에 있는 성도님의 성함과 헌금의 종류를 표기해 주시면 헌금 기록시 큰 도움이 되겠습니다.  VENMO 의 경우 한글 지원도 됩니다.  특별한 언급이 없으신 경우는 일반 주일 헌금으로 기록 하도록 하겠습니다.